새로운 연구는 omega-3 보충제, 뇌 건강을 위해 긴 촉진, 노인의 가속 인식 감소와 관련 될 수있다.
새로운 연구는 omega-3 보충제, 뇌 건강을 위해 긴 촉진, 노인의 가속 인식 감소와 관련 될 수있다. Alzheimer 's Disease Neuroimaging Initiative (ADNI)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경도 연구는 omega-3 보충제를 복용하는 참가자가 일치하지 않는 비 사용자와 비교하여 기억력과 사고 능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. Alzheimer의 질병 예방 저널에 발표 된 분석은 최대 5 년 동안 800 세 이상의 성인을 따릅니다. 연령, 성별, 유전학 (APOE ε4 상태를 포함) 및 기본 진단, omega-3 사용자는 3 가지 표준인지 평가에 가파른 감소를 보여준다 : 미니멀 스테이트 검사 (MMSE) 점수에 더 빠른 드롭, Alzheimer의 질병 평가 스케일-Cognitive Subscale 13 (ADAS-Cog13) 및 임상 Dementia 등급 상자 (CDR-SB)의 합계. 중요하게, 가속된 쇠퇴는 amyloid plaques, tau pathology, 또는 회색 사정 atrophy와 같은 고전 Alzheimer의 생물가에 의해 설명되지 않았습니다. 대신, 연구자들은 Alzheimer의 취약한 뇌 영역에서 Alzheimer의 중요한 중재 요인으로, synaptic 기능 및 뇌 에너지 처리에 가능한 부정적인 영향을 제안하는 주요 중재 요인으로 감소 cerebral 포도당 물질 대사 ( FDG-PET에 의해 측정)를 발견했습니다. 이 관찰 연구는 자체 공급 보충 사용 및 제품 품질 또는 산화에 대한 데이터의 부족을 포함하여 직접 응고 및 메모 제한을 입증 할 수 없다는 사실. 생선의 식이요 omega-3는 일반적으로 많은 연구에서 유용하지만,이 발견은 이전 성인의 일상적인 보충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제기하고 더 무작위 제어 재판을 강조합니다. [Liao Z-B, 후 Z-C, Zeng G-H 등 omega-3 보충제와 노인의인지 감소 협회. Alzheimer의 질병의 예방 저널. 2026. 이름 * 10.1016/j.tjpad.2026.100569] 과학 및 사실
이름 *
첫 번째 댓글